-
Total : 3,288/114Page
-
이동
제노와즈나 롤케익 반죽을 얇게 구워 잼을 발라 포개서 폰당을 씌우고, 쵸콜릿이나 잼으로 장식한 것.
-
Petit Marmite(쁘띠 마르미트)
-
강력한 콘소메와 닭고기 국물을 함께 합치고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잘라 삶은 야채. 쇠고기 그리고 닭고기와 함께 차려낸 것.
-
Petit pain(퍼티팡)
-
불어. 다양하고 맛이 좋은 아주 적은 양의 퓌레로 에피타이저나 side 요리로 제공된다
-
Petit Sales(쁘띠 살레)
-
짭잘한 맛이 나는 요리용 또는 칵테일 파티용 스넥. 퍼프페스트리에 훈제연어나 치이즈 등을 올려 놓고 구워내는 것.
-
Petite marmite(프띠뜨마미트)
-
불어. 고기, 뼈골 등을 넣고 치즈를 뿌려 만든 클리어 콘소메
-
Petite seches(퍼티세쉬)
-
불어. 크림을 넣어 만든 작은 비스켓
-
Petits-Fours(페티폴)
-
한사람 한사람(개인별로)의 소형의 케익인데 표면에 Icing(설탕을 입힌 상태)
끝이 페티코트를 닮은 얇고 작은 케이크
-
Pheasant(페전트)
-
꿩, 텃새로서 세계 각지에서 서식한다. 수컷은 밝은 색의 깃이 있고, 암컷은 짧은 꼬리에 색은 빛나지 않는다. 가장 먹기 좋은 크기의 새로서 고기는 냄새가 좋고 육질은 부드럽다. 만두속의 고기로도 사용한다.
-
Philpy(필피)
-
쌀로 만든 빵
-
Pho(퍼)
-
베트남을 대표하는 쌀국수
-
Piatto(피아토)
-
(이탈리아) 접시,식기
굳고, 강하고 Spicy한 풍미를 갖춘 진한 푸른색의 Gorgonzola Cheese.
-
Piccata(피카타)
-
고기를 얇게 썰어 후추와 소금으로 맛을 낸 다음 밀가루와 달걀 푼 것을 묻혀서 기름에 구워낸 이탈리아 요리.
-
Piccolo(피콜로)
-
(이탈리아) 작은것
-
Pick(픽)
-
강이나 호수, 연못에 서식하는 육식성의 등뼈생선. 몸통은 길고 가늘며 머리는 넓고 납작하다. 육질은 부드럽고 맛이 좋으나 가시가 많다.
-
Pick Up Stage(픽업 스테이지)
-
저속으로 2분 정도 반죽하는 것을 말하는데, 재료가 섞이고 물이 흡수되는 단계.
-
Pickles(피클)
-
단수의 Pickle은 초나 소금물을 말하는 것이고, 복수의 Pickles는 절인 음식물을 말한다. 야채, 과일과 고기종류도 초 또는 소금에 절인다. 초만 사용한 것은 Vinegar라 하고 설탕과 초를 같이 사용한 것을 Sweet 또는 Sour라고 한다.
-
Pie(파이)
-
과일, 고기를 반죽해서 구운 것.
-
Pie Pan(파이팬)
-
동그란 모양으로 파이처럼 생겼다고 해서 파이팬으로 부른다. 고기나 야채, 파이 등을 오븐에서 구울 때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