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굴소스/ 팬더 굴소스 / 그린팬더 굴소스
신선한 생굴만을 가지고 엄격한 관리 아래 만들어 특유의 깊고 진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다. ‘마법의 소스’라고도 불리는 이금기 굴소스는 볶음요리부터 무침 및 디핑소스까지 모든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중화 두반장 / 고소하고 부드러운 두반장
고추장보다 텁텁함이 적고 더 칼칼한 매운맛을 내기 때문에 생선찌개나 해물탕 등에 넣으면 깊은 감칠맛은 물론 시원하면서 강한 매운맛을 내 줍니다.
♣ 중화 고추마늘소스
고추장보다 텁텁함이 적고 더 칼칼한 매운맛을 내기 때문에 생선찌개나 해물탕 등에 넣으면 깊은 감칠맛은 물론 시원하면서 강한 매운맛을 내 줍니다.
♣ 중화 마파소스
발효 대두, 절인 고추, 토마토, 굴소스, 참기름 등을 주원료로 만든 정통 사천 풍미의 이금기 중화 마파소스. 이금기 중화 마파소스만 있으면 가정에서도 마파두부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중화 해선장
콩, 고구마, 각종 향신료를 주원료로 만든 소스로 짠맛과 단맛, 고소한 맛까지 다양하게 갖고 있어 육류의 재움 양념은 물론 해산물이나 채소와도 잘 어울립니다.
♣ 중화 검은콩소스
발효 검은콩, 간장, 콩기름 등을 주원료로 만든 소스로 독특한 고소한 감칠맛이 있어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중화 매실소스
매실을 주원료로 한 새콤달콤하고 농후한 단맛의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 매실청, 물엿, 설탕 대용으로 각종 무침요리의 양념, 튀김요리에 찍어 먹는 소스.
♣ 원스텝 춘장
기본 간이 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약간의 조미만 하면 다양한 맛의 자장소스를 만들 수 있으며 춘장을 따로 볶지 않아 간편합니다.
♣ 중화 조림소스(구 닭요리소스)
육류를 재울 때 사용하면 비린내를 없애주며, 특유의 감칠맛과 음식에 윤기를 더해주어 닭고기 외에도 두부, 생선 조림 등에 사용하거나 양념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중화 바베큐소스
벌꿀, 대두 페이스트, 건조마늘 등을 넣어 만든 달콤하고 독특한 맛을 가진 소스로 쇠고기 닭고기 등의 육류를 재우거나, 양념장으로 발라서 구울 때 사용합니다.
♣ 중화 마늘콩소스
발효 콩과 으깬 마늘, 갖은 양념을 섞어 만들어 매콤한 맛이 나 볶음이나 찜 요리를 비롯한 각종 한식뿐만 아니라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습니다.
♣ 씨푸드 XO소스 / 중화 XO소스
1990년대 말 이금기 사에서 최초로 상품화 하여 판매한 XO소스. 건가리비, 건새우와 기타 향신료를 혼합하여 만든 소스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맛 덕분에 ‘미식가의 소스’ 로 불립니다.
♣ 치킨파우더
닭 본연의 진한 맛과 감칠맛이 살아 있어 닭 육수가 필요한 찜 요리부터 볶음 요리, 국물 요리 등에 간편하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노추(노두유)
프리미엄급 대두로 전통, 천연 발효방식으로 만든 이금기 노추(노두유). 일반 간장에 비해 짜지 않고, 진한 색과 단맛이 찜과 육류 소스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 중화 시즈닝 맛간장
우리나라 진간장에 비해 짠맛이 덜하며 단맛이 나 따로 조미할 필요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각종 볶음요리나 조림, 양념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버섯향 소스
채식주의자들을 위하여 굴소스 대신 버섯을 원재료로 만들어 굴소스와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굴의 비린 맛이 없고 굴소스에 비해 순하고 담백한 MSG 무첨가 소스.
♣ 치우챠우 칠리오일
매콤하고 짧조름한 이색적인 칠리소스로 기름은 따로 분리하여 고추기름 대신 사용이 가능합니다. 면 요리 등에 첨가하여 먹거나 딤섬이나 만두에 찍어 먹어도 좋습니다.
ID | |
PW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