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을 발효한 베이스에 자몽 청포도 등 과즙 등을 첨가한 제품. 알코올 도수 4%로 기존 막걸리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자몽, 청포도, 캔디소다 3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슈’는 전치사 ‘de’와 ‘chez’를 결합한 것으로 어떤 장소에서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 국내산 쌀과 파인애플 과즙을 함께 발효시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쌀 발효주의 부드러운 풍미를 조화롭게 녹인 제품이다.
막걸리와 자색고구마를 융합한 막걸리. 톡쏘는 고구마동동은 2016년 7월에 출시된 톡쏘는 알밤동동의 확장제품으로,막걸리 고유의 맛과 부드러운 자색고구마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름 그대로 막걸리와 아메리카노를 블렌딩한 이색 상품. 쌀을 곱게 갈아 7일간의 발효를 거쳐 빚은 막걸리에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섞었다. 커피 특유의 쌉쌀한 맛과 막걸리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곡물 발효주의 신맛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막걸리 형태의 쌀 발효주에 최근 조명을 받고 있는 카카오닙스를 더한 제품이다. 초콜릿 원료인 카카오닙스 특유의 쌉쌀한 맛이 쌀 발효주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담 없는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국내산 쌀을 이용해 빚은 살균 탁주로 천연탄산이 가미되어 있어 신선하게 톡 쏘는 맛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2017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탁주부문 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