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복숭아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고도리 복숭아 와인을 하우스와인으로 제공하는 ‘피치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플레이버즈는 한국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10선도 선보이며, 매달 마지막주 목요일 ‘한국 와인 특별 뷔페 디너’도 진행된다고 하네요~!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Flavors)’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는 한식과 양식, 중식, 일식을 비롯하여 동남아, 중동, 남미 등 7개 파트에서 마스터 셰프들의 라이브 요리 시연이 진행되며 세계 각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이 가득한 다채로운 메뉴들을 고객 맞춤 메뉴로 경험할 수 있다.
프렌치 스타일의 최고급 페이스트리와 케이크, 초콜릿,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들을 즐길 수 있는 ‘파티세리(Patisserie)’도 함께 운영된다.
플레이버즈는 최근 정하봉 총괄 매니저가 직접 선정한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는 한국 와인을 무료로 시음하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한국 와인 특별 뷔페 디너’도 준비된다.
또 여름철을 맞아 국내 호텔 최초로 복숭아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고도리 복숭아 와인을 하우스와인으로 제공하는 ‘피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피치 타르트, 피치 쉬폰 케이크, 피치 파나코타, 피치 푸딩 등 10가지의 복숭아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고도리 복숭아 와인도 잔당 1만원에 시음 가능하다.
플레이버즈의 복숭아 디저트들과 최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고도리 복숭아 와인은 친환경 복숭아를 재료로 빚은 와인으로 향긋한 복숭아 향이 느껴지며 당도와 산도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다. 여름철 칠링해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즐기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