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재료: 오리 정육 슬라이스(300g), 청피망(1개), 노랑파프리카(¼개), 주항파프리카(¼개), 마늘(3쪽)
▶밑간 양념: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다진 생강(½작은술), 청주(1큰술)
▶양념장: 설탕(1큰술), 간장(1½큰술), 맛술(1큰술), 다진 마늘(1작은술), 참기름(1작은술), 후춧가루(약간), 굴소스(1작은술)
▶양념: 검은깨(약간)
1. 오리고기와 피망, 파프리카, 마늘은 채 썬다.
2. 채 썬 오리고기에 밑간 양념하여 버무린다.
4. 중간 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1큰술)를 두른 뒤 채 썬 마늘은 넣어 볶아 향이 올라오면 오리고기를 넣어 반 정도 익을 때까지 볶는다.
6. 양념장을 넣어 고루 섞어가며 볶은 뒤 검은깨(약간)를 뿌려 마무리한다.